HOME > 커뮤니티 > 학술안내
제목 경희의료원, 제11회 협력의료기관 초청 세미나 개최
등록일 2017-09-06 조회 103
작성자 진료협력센터
내용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 진료협력센터는 9 14(), 오후 1시부터 의료원 정보행정동 제1세미나실에서 11회 협력의료기관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경희 후마니타스 암병원 개원을 앞두고 맞춤형 정밀의학과 환자중심 의료 주제로 1,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경희의료원 로봇수술팀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고난도 정밀 암수술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2부는 환자중심 보건의료정책 이해와 대처를 위한 환자중심 CS혁신, 고객만족 및 환자 경험 향상 전략(정용엽 고객지원본부장), 환자중심의 간호 혁신, 간호간병통합서비스(허정자 병동간호1팀장), 우리가 알아야 할 직원감염, 잠복결핵(박기호 감염내과 교수) 강연과 인공지능, 빅데이터 기반 스마트 헬스 케어의 동향과 1단계 진료기관의 대비(신수용 경희대 전자정보대학 교수)의 특강으로 구성된다.

 

김효종 경희의료원 대외협력본부장(소화기내과) 협력병원의 관심과 도움 덕분으로 협력의료기관 초청 세미나가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세미나 역시 협력병원의 의견을 수렴한 내용과 주제로 강연을 구성해 협력병원의 경영효율과 및 발전적 미래를 도모하기 위한 지식정보 나눔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희의료원 진료협력센터는 보건복지부 의뢰-회송 시범사업을 수행하면서 협력병원과의 정기적 세미나 등 소통과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세부 프로그램]

 


첨부파일

다음글 경희대학교병원, 의료질평가 최상위 등급 획득
이전글 개원의 및 전공의를 위한 경희 심장학 2017